![]() |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기업’ 꿈비가 신제품 ‘리코코 논슬립 텍스처 더블원피스 매트’를 오는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인다.
기존 더블원피스 매트는 네 장 규모의 매트를 하나로 합친 폴더형 매트로 틈새가 적어 아이가 움직일 때 발이 빠지지 않는 안전성이 특징이다. 반으로 접을 수 있는 폴딩 구조라 관리와 청소가 쉽다는 장점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리넨 질감 원단과 논슬립 기능을 적용해 미끄럼을 최소화했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에어셀 고밀도 폼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층간소음 저감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평이다.
꿈비는 논슬립 텍스처 더블원피스 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6일 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꿈비 스토어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 매트 구매 고객에게는 논슬립 미니써클과 매트클리너(400ml)를 추가 증정하며, 매트·베이비룸 세트 구매 시 머슬린 블랭킷 2P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꿈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폴더 매트 라인 및 시공매트 라인을 확대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안전성과 품질을 강화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은 물론 매출 성장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