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뚜기X선미한과' 선물세트./사진=오뚜기 |
▲ 오뚜기, 선미한과와 추석 선물세트 선봬
오뚜기는 강릉의 전통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크림스프 유과, 오뚜기카레 유과, 순후추 유과 등 기존 3종에 진라면 유과를 추가했다. 내달 19일까지 선미한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미한과는 1939년부터 강릉 한과마을에서 전통 수제 한과를 만들고 있다.
![]() |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 제품./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
▲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을 출시한다. 지난해 사과와 블루베리에 이어 플레인으로 라인업을 늘렸다.
신제품은 장내에서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의 정착과 증식을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제품 1개(150ml)당 15억마리 이상의 보장균(CFU)을 함유하고 있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식이섬유(4.3g), 비타민C(84mg)까지 포함하고 있다.
![]() |
경기 의왕ICD 2터미널에서 열린 볼보트럭코리아 서비스캠프에서 관계자들이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볼보트럭코리아와 졸음운전 캠페인
롯데웰푸드는 볼보트럭코리아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형 휴게소와 주유소 등 9곳에서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기간 방문하는 트럭 운전자에게 졸음번쩍껌을 제공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졸음번쩍껌은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약 220억원으로 5년 전보다 3배가량 늘었다.
![]() |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커플 이벤트./사진=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육수커플' 영상, 조회수 1억뷰 돌파
CJ제일제당의 ‘육수커플’ 영상이 3개월 만에 합계 조회수 1억뷰를 넘겼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풀어낸 이 영상으로 인해 지난 6월 제품 매출은 전월 대비 약 50% 상승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1분링 브랜드를 500억원 이상 규모의 대형 카테고리로 키울 계획이다. 1분링은 2023년 12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약 1000만봉, 총 2억인분을 기록 중이다.
![]() |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 당선작 공개./사진=제너시스BBQ그룹 |
▲ BBQ, 신메뉴 이름 당선작 공개
제너시스BBQ그룹이 신메뉴 네이밍 프로모션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 당선작을 공개했다.
이번 신메뉴는 고다와 체다 등 4가지 치즈에 요거트 등이 들어간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이다.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존재감최상’은 ‘요거체고다치킨’에게 돌아갔다.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준 ‘상상그이상’에는 ‘요거좀치네’가 선정됐다. 최종 선정작인 ‘치명상’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총 11만4926건이 접수됐고, 2만5548표의 온라인 투표가 이뤄졌다.
치명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매달 4회, 1년 동안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치킨연금’이 주어진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