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디올 뷰티,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9-11 10:07:40   폰트크기 변경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패션쇼의 중심이자 창의적 영감의 출발점인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코닉 메이크업 라인 ‘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에서 다채로운 하모니로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하며 런웨이 무드의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신제품 2종을 9월 1일 출시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아이코닉한 제품에 혁신적인 터치업을 더하며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멀티-유즈가 가능한 진줏빛 피그먼트-인-젤 포뮬러의 4가지 피니쉬가 얼굴, 눈가, 데콜테에 입체적인 광채를 더해주는 멀티-유즈 하이라이터 & 블러쉬,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와 새로운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와 아름다운 매치를 이루는 컬러 라인업으로 볼륨감 있는 울트라 샤인 립을 완성하는 아이코닉 플럼핑 글로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의 새로운 3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단 한 번의 터치로 마치 런웨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듯 눈부신 룩을 연출하는 매혹적인 글로우 듀오로 선보인다.



NEW ‘디올 백스테이지’컬렉션의 글로우 듀오 -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 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의 오프라인 매장,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카카오 선물하기 및 롯데온(LOTTE ON), SSG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