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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는 아이폰17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
▲ 롯데하이마트, 아이폰17 사전예약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하이마트는 자급제와 통신향 모델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수리비의 70%를 지원하는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무상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은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며, 개통은 19일부터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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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추석맞이 식품 빅세일' 프로모션./이미지=쿠팡 |
▲ 쿠팡, 추석맞이 빅세일 연다
쿠팡은 내달 5일까지 1만4000여개 먹거리를 최대 60% 할인하는 추석맞이 식품 빅세일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5만원대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구성했다. 신선식품 선물세트는 오는 25일까지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농협안심한우ㆍ프레샤인ㆍ설로인ㆍ삼원가든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가공식품 사전예약은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청정원ㆍ동원ㆍ오설록 등 25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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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왼쪽)과 변태섭 대ㆍ중소기업ㆍ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
▲ 배민, 동반성장 협약 체결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대ㆍ중소기업ㆍ농어업협력재단(상생협력재단)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우수 상품의 전국 유통망을 확대하고 디지털ㆍ법률적 문제 역량 강화 등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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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키즈 패밀리 세일' 프로모션./이미지=롯데온 |
▲ 롯데온, 키즈 패밀리 세일 개최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키즈 패밀리 세일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에프엔에프(F&F), 더 캐리(THE KARY), 서양네트웍스, 파스텔세상 등이 참해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스텔세상은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쁘띠바또, 봉통 등을 최대 80% 할인한다.
매일 공개하는 신상 키즈 의류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할인에 적립을 더해 최대 50% 체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힐링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약 15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월드 프리미어 더블 1일 숙박권, 롯데월드 매직패스 자유이용권 3매, 클럽라운지 3인 이용권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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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美지엄' 행사 이미지./사진=SSG닷컴 |
▲ SSG닷컴, 첫 오프라인 페스타 입장권 판매
SSG닷컴은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미지엄)’ 얼리버드 티켓을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
미지엄은 내달 15~19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D동에서 열린다. 식품ㆍ뷰티 중심으로 5가지 주제의 전시와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1차 얼리버드 티켓은 행사 첫날 관람 전용 티켓으로 이달 15~16일 구매할 수 있다. 2차는 이어 17~21일까지 판매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1차는 50%, 2차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스타는 약 4700㎡(1425평) 규모 공간에서 100여개 파트너사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에게 사은품과 굿즈를 증정한다. 차은우 포토존도 운영한다.
셰프 쿠킹 토크쇼에는 쓱닷컴과 단독 협업상품을 선보인 스타 셰프가 참여해 이야기를 나눈다. 현대카드가 선정한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버스킹 공연도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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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 상품./사진=NS홈쇼핑 |
▲ NS홈쇼핑, 손질문어 단독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QR코드 스캔만으로 원산지와 생산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수산물 이력제 등록 제품이다. 전용 세척기로 빨판 속 이물질까지 제거하고, 1만번을 두드려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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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
▲ GS리테일ㆍ농협경제지주, 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에 맞손
GS리테일과 농협경제지주는 ‘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및 지역 축산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국산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농협안심한우 등을 활용한 공동 상품을 기획하고 지속가능한 축산 농가 상생 모델을 구축한다.
구체적으로 GS리테일은 농협안심한우를 매입해 GS25와 GS더프레시 등 1만8000여개 매장과 우리동네GS 앱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또 GS25는 추석을 앞두고 농협안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GS더프레시는 농협안심한우 국거리ㆍ불고기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내달 1일부터 추석 기간에는 농협 안심한우 론칭 특별 행사도 연다.
오진주 기자 ohpea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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