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
CJ제일제당이 통다리와 통날개가 붙은 몸통 형태의 ‘CJ 자메이카 Style치킨’을 출시했다. 닭 반마리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뼈 치킨’ 제품으로 외식ㆍ배달 치킨 시장에서 인기 높은 메뉴를 가정용으로 구현했다. 신제품은 자메이카 대표 양념인 저크소스에 블랙페퍼ㆍ마늘ㆍ고추를 넣어 개발한 특제소스를 사용해 매콤ㆍ달달ㆍ짭짤한 ‘맵단짠’ 맛을 구현했다. 트레이에 포장해 별도 그릇 없이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수 있다. 최근 B마트에 선출시해‘지금 핫한 신상품 Top 30’ 1위를 기록했다. CJ더마켓과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 |
| 사진: 대상 제공 |
▲대상 오푸드, 타정형 조미료 ‘국물내기 한알’ 3종 글로벌 출시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한식 국물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타정형 조미료 ‘국물내기 한알’ 3종을 출시한다. 멸치, 채소, 청양 등 3종으로 구성되며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끓는 물에 한 알만 넣으면 3분 만에 육수 베이스가 완성되는 간편 조미료다. 감칠맛 풍부한 멸치는 오일 파스타에, 깔끔한 채소는 야채 수프에, 국산 청양고추를 사용한 청양은 해산물 스튜에 적합하다. 한 알씩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현지 국물요리에도 활용도가 높다.
![]() |
| 사진: 동원홈푸드 제공 |
▲동원홈푸드, 저당ㆍ저칼로리 소스 선물세트 3종 출시…2만~4만원대
동원홈푸드가 추석을 맞아 비비드키친 저당ㆍ저칼로리 소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2만~4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다. 저당 소스&드레싱 선물세트는 저칼로리 토마토케찹과 저당 참깨·오리엔탈 샐러드드레싱, 굴소스 등으로 구성했다. 저당 한식 조리양념 선물세트는 잡채, 불고기, 제육볶음 등 명절 음식과 반찬류에 활용할 수 있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을 3g 이하로 낮췄다. 종합 선물세트는 저당ㆍ저칼로리 소스와 한식 조리양념 등 8종으로 구성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 사진: 오뚜기 제공 |
▲오뚜기, 냉동 ‘옛날잡채’ 출시…전자레인지로 9분 간편 조리
오뚜기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을 출시했다. 번거로운 재료 손질과 간 맞추기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으로 9분 만에 조리할 수 있다. 오뚜기 옛날 당면과 참기름을 사용해 정통 잡채의 깊은 풍미를 살렸다. 양파ㆍ당근ㆍ부추ㆍ표고버섯과 국산 돼지고기 등 건더기가 푸짐하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 사진: 풀무원 제공 |
▲풀무원, 추석 프로모션 최대 60% 할인…구매액별 2만원 쿠폰 증정
풀무원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10월 6일까지 ‘2025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무항생제 등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프로틴 하루견과, 조미김 세트,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가홀푸드는 유기농 티 에디션 블루밍가든 선물세트, 저탄소 인증 황금배 3종 혼합세트, 무항생제 제주 한우 정품세트 등을 출시한다. 풀무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별도 제공하고, 15만원ㆍ3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페이백 적립금도 지급한다.
![]() |
| 사진: 아워홈 제공 |
▲아워홈 ‘그린라운지’, 베트남 다낭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아워홈이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브랜드 ‘그린라운지’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는 ‘다낭 화이트비치’로 베트남 현지 풍미를 담은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로 반상 메뉴 4종 등도 선보였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 운영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클럽하우스에서 제공한다.
![]() |
| 사진: SPC 커피앳웍스 제공 |
▲커피앳웍스, 가을 시즌 티음료 3종 출시…9월 픽업주문 1000원 할인
SPC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 티음료 3종을 출시했다. ‘TEA-LICIOUS AUTUMN(향기로 물든 가을, 티가 맛있는 계절)’을 주제로 계절감과 다채로운 티의 향을 강조했다. 크림 밀크티 라떼는 향긋한 밀크티와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특징이며, 라벤더 크림 말차라떼는 깊고 진한 말차와 플로럴한 라벤더 크림의 조화를 선보인다. 오텀 유자 티 토닉은 달콤한 과일 향 허브차에 유자와 진저에일로 부드러운 탄산감을 더했다. 커피앳웍스는 9월 한달간 해피오더앱 픽업 주문 시 가을 시즌음료에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사진: 제너시스 BBQ 제공 |
▲BBQ, SKT ‘T우주패스’와 협업…매월 4000원 할인쿠폰 2장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이 SK텔레콤의 멤버십 구독 서비스 ‘T우주패스’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우주패스 회원 중 BBQ 혜택을 선택해 구독한 고객에게 매월 4000원 할인쿠폰 2장 또는 황금알치즈볼(5알) 쿠폰 중 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BBQ앱과 웹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 |
| 사진: 코스맥스 제공 |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29일까지 지원 접수
코스맥스그룹이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29일 오후 4시까지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지주사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펫 등 주요 관계사가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를 중심으로 마케팅, 해외영업, 전략마케팅, IT, 글로벌사업, 경영관리, IR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ㆍ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은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및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예정일은 12월 말이다. 코스맥스그룹은 채용 홈페이지에 ‘직무 소개’ 메뉴를 신설하고 현직자 브이로그와 인터뷰 콘텐츠를 제공한다. 18일ㆍ25일 현장 직무상담회와 23일 온라인 상담회도 운영한다.
![]() |
| 사진: 에이피알 제공 |
▲에이피알, 13개국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집중 채용…10월12일까지
에이피알이‘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 아시아, 북미, 중동, 유럽 등 총 13개국의 온라인 MD,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를 선발한다. 지원자는 해당 국가 언어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수준 이상으로 구사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10월12일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11월부터 3개월간 인턴 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는다. 에이피알은 채용 플랫폼 ‘캐치’와 협업해 온라인 1회, 오프라인 2회 채용 설명회도 진행하며, 현직 마케팅 실무진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