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충북개발공사, 청렴 토크콘서트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9-18 16:29:45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황은우 기자] 충북개발공사는 지난 17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사장주관 청렴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 및 도민소통위원, 청렴시민감사관, 권익위 청렴 전문강사 등 공사 내‧외부 이해관계자가 참여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청렴문화 조성 및 확산을 도모하고자 진행되었다.

1부 행사인 청렴 톡톡(talk&talk)은 사장과 참여자 간에 청렴 퀴즈 골든벨, 타운홀 미팅 방식의 즉석 질의응답, 공사 청렴시민감사관, 청렴정책 토의, 건의사항 청취, 공사 청렴송 공연 등이 이뤄졌다.

2부 행사에서는 국민권익위원회 청렴 전문강사 주관으로 명절기간 동안 공직자가 지켜야 할 사항 등 청탁금지법령 및 주요 반부패 사례 교육이 진행됐다.

진상화 충북개발공사 사장은 “청렴은 말보다는 행동, 혼자보다는 함께해야 오래가고 멀리갈수 있는 마라톤과 같아, 우리 공사도 매년 도민과 소통하며 청렴도 향상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다”며, “이번 토크 콘서트를 통하여 참여와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신 임직원 및 도민 여러분의 반부패 청렴의지를 잘 받들어 청렴한 공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황은우 기자 tuser@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황은우 기자
tuser@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