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나눔국민운동본부(대표 박인주)가 KBS와 함께 오는 9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KBS본관에서 ‘제2회 우리아이 우리미래 함께해 행복해’ 행사를 개최한다.
나눔국민운동본부는 한국사회의 최대 현안인 저출생 문제의 해결을 돕고, 육아와 가정의 소중함과 행복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본 행사를 진행한다.
![]() |
올해 행사에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족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어린이 합창단 경연대회, 가족 장기자랑, KBS 관현악단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진다. 참여하는 가족들과 방문객들을 위한 여러 종교, 시민단체들의 체험부스와 서울형 키즈카페, KBS 견학 등 다양한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나눔국민운동본부와KBS는 가족사랑그림기 대회와 어린이합창 경연대회 입상자와 참가자들에는 보건복지부 장관상, 서울특별시 시장상, KBS사장상, 나눔국민운동본부 대표상 등을 수여한다.
한편, (사)나눔국민운동본부는 나눔문화확산을 통해 우리 사회를 보다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공동체로 만들기 위해 2011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나눔과 봉사활동 주요 100여 단체가 연합해 창립됐다. 범국민적인 나눔문화확산을 위해 ‘대한민국나눔대축제’, ‘국제나눔컨퍼런스’ 등을 개최하고, 나눔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높이기 위해 전국적으로 나눔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