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SK렌터카, 제주 로컬 기업과 신제품 출시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0-02 11:31:52   폰트크기 변경      
‘제주톡쏘다’ 탄산수 무료 제공

SK렌터카 CI./사진: SK렌터카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SK렌터카가 제주 로컬 기업 ‘한울앤제주’와 함께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K렌터카는 제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울앤제주의 신제품 탄산수 ‘제주톡쏘다’ 출시를 기념한 샘플링 이벤트를 1일부터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울앤제주가 출시하는 신제품의 첫 샘플링 행사로, 렌터카 이용 고객이 여행과 동시에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울앤제주의 ‘제주톡쏘다’는 제주 용암해수 미네랄을 함유한 프리미엄 탄산수로, 고탄산의 청량감을 제공한다. 9월 17일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 나만의 쉼표 여행지로 톡쏘다’라는 컨셉으로 10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SK렌터카 제주 이용 고객에게 차량 1대당 ‘제주톡쏘다’ 탄산수 2캔이 제공된다. 제주 여행 중 제품과 함께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워커힐 상품권, 제주맥주 굿즈패키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SK렌터카는 11월에는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및 맥주 4종 샘플러 시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한울앤제주와의 협업은 두 번째 지역 기업과의 상생 모델이다. 올해 6월 SK렌터카는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제주 우수상품 홍보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의 일환으로 제주 리코리스의 마유비누를 무료로 제공했다.

SK렌터카는 제주지점을 다양한 기업의 제품을 알리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12월과 2월에는 ‘쿤달’ 제품을, 5월에는 ‘오리온’과 협업해 졸음운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6월에는 ‘팔도’의 젤리와 라면스프, 9월에는 ‘동화약품’의 건위소화제를 제공했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강주현 기자
kangju0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