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현대이지웰, ‘공무원 복리후생 향상’ 맞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0-10 16:49:56   폰트크기 변경      
정승문 위원장 “공무원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대한경제=박흥서 기자]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정승문)과 국내 1위 복지솔루션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이 ‘공무원 복리후생 향상 방안 연구 및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승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왼쪽)과 김충진 현대이지웰 컨설팅사업부장이 ‘공무원 복리후생 향상 방안 연구 및 지원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9월 30일 서대문구 현대이지웰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엔 정승문 복지부 노조위원장과 김충진 현대이지웰 복지컨설팅사업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부 노조와 현대이지웰은 복지부 노조 소속 공무원들의 복리후생 향상을 위한 선택적 복지 콘텐츠를 공동 연구하고 맞춤형 복지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현대이지웰은 2700개 고객사 340만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국내 1위 복지몰을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복지 콘텐츠를 제안하고 있다. 향후 MZ 복지 전문관 등 연령대별 맞춤형 콘텐츠도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김충진 현대이지웰 컨설팅사업부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 여러분의 근무 만족도 향상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맞춤형 복지 콘텐츠 공동 연구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승문 복지부 노조위원장은 “현대이지웰과의 복리후생 향상 업무협약은 공무원 복지 분야에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복지부 노조는 향후에도 공무원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흥서 기자 chs050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박흥서 기자
chs050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