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별빛 블렌드' 원두 제품./사진=스타벅스코리아 |
▲ 스타벅스, 한글 반영 '별빛 블렌드' 출시
스타벅스코리아는 한국어를 원두명에 반영한 별빛 블렌드를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재배 국가명이나 커피 농장명이 아닌 한국어를 원두명에 표기한 건 2021년 7월 세계 최초로 자국어 애칭을 원두명에 담은 ‘별다방 블렌드’ 이후 두 번째다.
스타벅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원두를 경험할 수 있는 ‘커피모먼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5일간 오후 3시에 맞춰 별빛 블렌드로 추출한 드립 커피 시음 샘플링으로 맛을 전달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회원이라면 오는 19일까지 별 40개를 이용해 별빛 블렌드와 별다방 블렌드 원두 2종 중 1종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21일까지는 2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따옴' 제품./사진=빙그레 |
▲ 빙그레, 서울시와 독서문화 활성화 위해 손잡는다
빙그레와 서울시는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에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빙그레 제품을 지원했다. 올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빙그레는 6일 동안(10월 17~19일, 10월 31일~11월 2일)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따옴 과일 모양 책갈피 따오기 등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 |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열린 '2025 슈퍼(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 모습./사진=샘표 |
▲ 차오차이, 한돈 팝업 참여
샘표 차오차이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열리는 ‘2025 슈퍼(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참가한다.
이 자리에서 차오차이는 동파육볶음소스 등 소스를 활용해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차오차이는 새 광고 모델을 추천하고 이유를 작성하면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과 ‘차오차이 한국풍마파두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 |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제품./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말차 디저트 두 번째 라인업 공개
롯데웰푸드는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라인업으로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을 출시한다. 지난 5월 출시 한 달 만에 약 200만개가 완판된 한정판 말차 디저트의 후속 시리즈다.
![]() |
'티켓 투 아웃백(Ticket to OUTBACK)' 프로모션 포스터./이미지=다이닝브랜즈그룹 |
▲ 아웃백, 항공권 제시 이벤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매장을 방문해 항공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하는 '티켓 투 아웃백(Ticket to OUTB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아웃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정금액 이상 주문 후 10월 1~12일 내 국내외 탑승 이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항공권을 제시하면 에피타이저 4종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모두투어 상품권을 제공한다.
![]() |
'생생납작떡볶이면' 제품./사진=농심 |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농심은 오는 14일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 2008년 출시한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했다.
![]() |
'트리플 주니어' 사이즈 메뉴./사진=SPC |
▲ 배스킨라빈스, '트리플 주니어' 사이즈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사이즈 트리플 주니어를 출시했다. 트리플 주니어는 각각 주니어 사이즈(75g)로 담아 총 225g으로 제공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