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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그룹,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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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5-10-16 13:29:10   폰트크기 변경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라이프 큐레이터’ 브랜드 강화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이사가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보람그룹 제공
[대한경제=최장주 기자] 16일 보람그룹은 지난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보람그룹은 고객만족 경영과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공로를 인정받아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4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가며 ‘고객 감동 경영’의 모범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가 경영전략, 고객만족도, 재무성과 등을 종합 심사해 모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올해는 보람그룹을 비롯해 KB국민카드, AIA생명, 볼보그룹코리아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보람그룹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상조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전 생애를 함께해 시간의 퀄리티를 높이는 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장주 기자 cjj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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