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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이사가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보람그룹 제공 |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가 경영전략, 고객만족도, 재무성과 등을 종합 심사해 모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올해는 보람그룹을 비롯해 KB국민카드, AIA생명, 볼보그룹코리아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보람그룹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상조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전 생애를 함께해 시간의 퀄리티를 높이는 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장주 기자 cjj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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