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건협 서울시회, ‘Build Together, 건설산업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0-28 13:45:22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정석한 기자] 대한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최태진)는 급변하는 건설환경에 대응하고, 혁신적이고 실효성 있는 사업과 서비스를 회원사에게 제공하기 위해 ‘Build Together, 건설산업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11월 1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건설업체 임ㆍ직원, 대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지속가능한 건설산업을 위한 미래전략 및 혁신방안 △회원사 경영애로 지원 및 가치증대를 위한 서비스 모델 △A.I.를 활용한 건설경영 및 현장적용 방안 등이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독창성, 실용성, 적합성, 경제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 희망 6명을 각각 선정한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건협 서울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태진 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제출돼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회원사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신규 사업 및 서비스를 제공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회원사가 필요한 일을 적극 발굴해 경영애로 해소를 지원할 것이며, 이번 공모전이 하나의 소통창구가 돼 회원사에 한 걸음 더 다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석한 기자 jobiz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경제부
정석한 기자
jobiz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