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식회사 플레이스, 박성은 팀장…신뢰 기반 영업 모범 사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0-29 15:12:37   폰트크기 변경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자사 스토어사업부 박성은 팀장이 최근 진행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고객 신뢰 중심 영업의 모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단순한 실적 중심 영업이 아닌, 장기적인 신뢰를 기반으로 한 고객 관리 체계가 조직 내에 안정적으로 정착한 데 따른 성과로 분석된다.

㈜플레이스 박성은 팀장은 고객 재계약율 80% 이상을 유지하며 지속 가능한 관계 중심 영업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빠른 계약보다 오래가는 신뢰가 더 큰 가치를 만든다”며, “고객과의 관계를 최우선으로 하겠다”며 덧붙혔다.

한편,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2017년 설립 이후 ‘포브스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3년 연속’,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2년 연속’을 수상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