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이뮨 제품./사진=일동후디스 |
▲ 일동후디스 하이뮨, 6000억 돌파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누적 매출 60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연다.
행사 기간 하이뮨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모든 하이뮨 제품을 대상으로 6%의 적립금도 추가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타임 특가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도 진행한다.
![]() |
| 오뚜기 컵밥 사골곰탕밥과 미역국밥./사진=오뚜기 |
▲ 오뚜기, 컵밥 신제품 출시
오뚜기는 컵밥 신제품 미역국밥과 사골곰탕밥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뚜기의 ‘옛날 미역’과 ‘옛날 사골곰탕’을 기본으로, 밥과 국물을 따로 조리하는 오뚜기의 ‘따로국밥 조리법’을 적용했다. 사골곰탕밥은 100% 사골로 우려냈다.
![]() |
| 알루미늄 없는 멸균팩이 적용된 서울우유 유기농멸균우유./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
▲ 서울우유, 국내 최초 알루미늄 없는 멸균팩 도입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알루미늄 없는 멸균팩을 도입한다.
이번 친환경 멸균팩(SIG Terra Alu-free+Full barrier)은 국내 최초로 ‘재활용 등급 기준에 부합하는 멸균팩’이다. 종이, 폴리머, 알루미늄 3중 구조로 이루어진 기존 멸균팩과 달리 알루미늄층을 제거했다.
서울우유는 유기농멸균우유(200ml)부터 친환경 멸균팩으로 생산한 뒤 적용 제품을 늘릴 계획이다.
![]() |
| 동원F&B 양반 브랜드 캠페인./사진=동원F&B |
▲ 동원F&B, '요즘 양반, 요즘 한식' 캠페인 전개
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HMR) 전문 브랜드 ‘양반’의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은 ‘요즘 양반, 요즘 한식’을 주제로 바쁜 일상에도 끼니를 제대로 챙기는 ‘요즘 양반’이 등장해 양반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동원F&B는 내년 1월 31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요즘 양반 한입 플레이(Play)’를 진행한다. 양반 제품 구매 인증부터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을 통해 여행 상품권과 국립중앙박물관 뮷즈 등을 제공한다.
![]() |
| 고메 새우하가우 제품./사진=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고메 새우하가우 출시
CJ제일제당은 ‘고메 새우하가우(蝦餃)’를 출시한다. 지난 9월 선보인 ’고메 샤오롱바오’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신제품은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익반죽 공법으로 만든 속이 비치는 피가 특징이다. 용기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로 쉽게 조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를 앰배서더로 내세워 고메 딤섬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와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 제품을 선보이고, 대형마트에서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는 2주 동안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연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