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이크온, 온페이스(ONFACE) LED 마스크 공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1-07 09:29:39   폰트크기 변경      
아모레퍼시픽 70여 년 피부과학 노하우ㆍKAIST 특허 LED 기술 결합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이 ‘온페이스(ONFACE) LED 마스크’를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70여년 피부 과학 노하우와 카이스트(KAIST)의 특허 LED 기술을 결합해 만들었다. 지난 9월 독일에서 열린 IFA 2025에서 처음 공개했다.

온페이스 LED 마스크의 핵심은 마이크로 레드 LED다. 머리카락만큼 얇은 0.2㎟ 크기의 마이크로 레드 LED 3770개를 면 형태로 얼굴 전면에 배열했다. 인체적용 시험결과 피부 탄성 복원력 94% 증가 효과와 탄력의 핵심인 엘라스틴 1795% 증가, 미백 회복률 97%, 멜라닌 생성 81% 감소 등의 압도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외부 충격으로부터 칩을 보호하는 단단한 외부 쉘(Shell)과 얼굴형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는 페이스 클라우드핏 디자인, 사용 환경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마그네틱 시스루 윈도우 구조로 활용성과 효과를 높였다.

15분 사용 시 피부 온도 36도, 마스크 내부 온도는 38도로 유지돼 부담없이 쓸 수 있다.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은 피부 접촉 적합한 프리미엄 실리콘과 제로본딩 설계로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자극 0% 결과를 얻었다.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현재 메이크온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해외에도 진출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