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 아이 면역 관리가 중요한 시점에 맞춰 베베쿡이 ‘배도라지즙’ 라인업을 강화하고 최근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
베베쿡 배도라지즙은 아이 건강과 부모의 안심을 모두 고려한 건강 음료로, 환절기 건강 관리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베쿡은 스틱형 배도라지즙을 선보이며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챙겨 아이에게 바로 먹일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한 포씩 들고 나가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게 챙겨줄 수 있어 바쁜 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베베쿡 배도라지즙은 100% 국산 배와 도라지를 사용하며, 저온살균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첨가물 없이 제조하고, 철저한 위생 관리로 HACCP 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원료 선정부터 제조, 포장까지, 아기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꼼꼼한 품질 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이번 라인업 강화는 아이의 나이와 건강 상태에 맞춘 맞춤형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배도라지 입문 추천 제품 ‘처음먹는 배도라지’를 시작으로, 대추를 더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긴 ‘처음먹는 배도라지 플러스’,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삼이 포함된 ‘처음먹는 배도라지 홍삼’, 그리고 키즈를 위해 1회 용량을 2배로 늘린 제품까지 세분화돼 부모가 아이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아이 면역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며, “배도라지즙은 아기가 먹는 제품인 만큼 원료와 영양, 위생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 써,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에게 건강하게 챙겨줄 수 있는 음료”라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