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1-20 12:57:02   폰트크기 변경      
선수단·스텝진·동호인까지 참여 확대한 전방위적 헌혈 캠페인 전개

보람할렐루야탁구단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지난 19일 ‘사랑의 나눔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뒤 인증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보람그룹 제공
[대한경제=최장주 기자] 보람할렐루야는 지난 19일 충남 천안 훈련장에서 ‘사랑의 나눔 헌혈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오광헌 단장과 선수단, 스텝진, 인근 동호인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헌혈자에게는 보람할렐루야 탁구용품 후원사 티인사이드가 기증한 탁구 양말과 수건이 전달됐다.

보람할렐루야의 헌혈 활동은 코로나19로 혈액 공급 불안정이 심화된 2020년부터 시작됐으며, 6년째 꾸준히 진행 중이다. 정영훈 선수는 “헌혈은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의미있는 일이기 때문에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보람할렐루야 선수단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광헌 단장도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파하는 것도 스포츠단의 중요한 역할”이라며 “헌혈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보람할렐루야는 헌혈 캠페인뿐 아니라 올해 울산, 인천, 안산, 천안,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동호인·유망주 대상 재능기부 프로그램도 운영해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다.


최장주 기자 cjj323@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최장주 기자
cjj323@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