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S화성, ‘2025 연탄나눔봉사’ 진행…대구 서구 취약계층에 따뜻한 에너지 전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2-14 13:24:22   폰트크기 변경      

13일 HS화성 봉사단이 2025 연탄나눔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HS화성 제공.


[대한경제=황은우 기자] HS화성은 지난 13일 대구 서구 원대동 일대에서 지역 내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2025 연탄나눔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봉사에는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봉사단원 등 약 40여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HS화성 봉사단은 이날 6개 가구에 연탄 1800장을 일일이 배달해 겨울철 난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와 함께 3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해 지속적인 난방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HS화성은 매년 겨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탄 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연탄 3500여 장을 전달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에너지 지원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정필재 HS화성 화성자원봉사단 단장은 “따뜻한 연탄 한 장이 누군가의 겨울을 지탱하는 힘이 되듯, HS화성의 작은 실천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황은우 기자 tuser@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황은우 기자
tuser@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