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이에스인터네셔널, ‘2025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2-22 15:22:33   폰트크기 변경      

(주)이에스인터네셔널 좌 - 김성은 대표, 우 - 전영순 대표


한국 화장품 수출 전문기업 (주)이에스인터네셔널(대표 전영순)이 ‘2025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수출기업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난 9일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에서 개최됐으며, 지속적인 수출 증진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도내 수출 유공기업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에스인터네셔널은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수출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2018년 설립된 이에스인터네셔널은 한국 화장품 유통 및 자체 브랜드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CIS 국가를 중심으로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등 30개국에 수출하며 2024년 350억 원의 수출액을 달성했다.

회사는 2021년 자체 더마 화장품 브랜드 APOTHE(아포테)를 개발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과학적 성분 기반의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고효능 펩타이드 스킨케어 제품과 엑소좀 화장품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APOTHE는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 인증, 이탈리아 비건(Vegan) 인증을 비롯해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하며 글로벌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이에스인터네셔널의 수출 성과는 국가적으로도 인정받았다. 2021년 제58차 무역인의 날에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데 이어, 2023년 제60차 무역인의 날에는 이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수출 우량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전영순 대표는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은 그동안 함께 노력해온 임직원들과 신뢰를 보내주신 해외 파트너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APOTHE 브랜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더마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에스인터네셔널은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 국내 주요 화장품 OEM 기업들과 협업하며 제품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러시아 및 CIS 주요 유통채널을 통해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부 자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