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우지커피가 연말·연초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우지찐팬 어워즈’ 시즌1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9일부터 1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우지커피 자사앱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결제 금액 TOP 15 고객에게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우지커피 최대 규모의 혜택 이벤트이다.
경품은 명품 가방을 비롯해 전자기기, 프리미엄 생활가전, 뷰티 디바이스, 여행상품권, 우지커피 금액권 등 폭넓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차수별 10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우지커피 5천 원 금액권을 추가 지급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중간 랭킹은 매주 1회 우지커피 공식 인스타그램(oozy.coffee_official) 스토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최종 결과는 인스타그램, 자사앱 등 온드미디어 채널에서 발표된다. 특히 우지커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앱 고객 혜택 강화와 브랜드 팬층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우지커피는 최근 겨울 신메뉴 6종(화이트롤슈, 감자튀김 치폴레/버터갈릭, 소금빵도그 치폴레/버터갈릭, 한컵어묵 순한맛/빨간맛)을 출시하며 겨울 길거리 간식 감성을 담은 라인업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연말 홈파티와 실내 활동 증가로 배달·포장 주문이 늘며 매출 기여도가 상승하고 있으며, 특히 우지커피×유튜버 쯔양 먹방 영상이 공개된 후에는 특히 버터갈릭 소금빵도그가 “쯔양 추천 메뉴”로 불리며 매장과 배달 주문 모두에서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했다.
이벤트는 기간 내 자사앱 구매 시 자동 참여되며, 이벤트 일정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우지커피 인스타그램 및 자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지금까지 우지커피를 사랑해주시고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지커피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