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비아생명공학 ‘펫츠비아 엣지’,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도프너’ 입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1-11 10:33:05   폰트크기 변경      
하이엔드 백화점서 반려동물 생체보석 선보인다

비아생명공학의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 엣지'가 '도프너'를 통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입점했다./사진:보람그룹 제공
[대한경제=최장주 기자] 8일 비아생명공학은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 ‘펫츠비아 엣지(PETSVIEA EDGE)’가 반려동물 하이엔드 셀렉숍 ‘도프너’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등 생체 원소를 추출해 합성보석으로 가공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물리적 오브제로 간직할 수 있어 반려동물 산업과 예술적 가치의 융합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펫츠비아 엣지’는 백화점 명품관에 공급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 주얼리 수준의 디자인 완성도와 섬세한 제작 공정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은 반려동물 하이엔드 셀렉숍 ‘도프너’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지하 1층에 자리한 ‘도프너’는 프랑스 럭셔리 펫패션 브랜드 ‘파제리(Pagerie)’, 영국 프리미엄 펫웨어 ‘리쉬런던(Leash London)’ 등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최장주 기자 cjj323@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최장주 기자
cjj323@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