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스엠씨인터네셔널, 트렌드형 디저트로 제품군 확장 본격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1-09 13:45:07   폰트크기 변경      


에스엠씨(SMC)인터네셔널이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디저트 및 음료 제품 구성을 단계적으로 확대하며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에스엠씨인터네셔널은 동물성 생크림, 프랑스산 게랑드 소금 등 원재료 선택 기준을 강화해 제품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시장 수요를 반영한 신규 메뉴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금식빵 라인업과 말차 메뉴 라인업으로 기존 디저트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장했다.

음료 부문에서는 제로·저칼로리 제품을 비롯해 콜라겐, 프로틴, 비타민 등 기능성 요소를 접목한 메뉴를 출시하며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 전략은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기업 전반의 포트폴리오의 다각화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매장 방문 동기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메뉴 개편으로 브랜드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에스엠씨인터네셔널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와 시장 흐름을 반영한 제품 개발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며 “디저트와 음료 전반에서 경쟁력을 갖춘 제품 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