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웅진프리드라이프, ‘웅진’ 브랜드 첫 신상품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1-12 10:30:37   폰트크기 변경      
5년 만에 상조 전면 개편…제휴 결합 시 최대 400만원 캐시백, 미이용 시 납입금 100% 환급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웅진' 브랜드를 단 신상품을 출시했다./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제공
[대한경제=최장주 기자] 12일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최근 5년 만에 상조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한 ‘웅진프리드360·450·54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웅진그룹의 신뢰도와 프리드라이프의 장례 전문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의전 서비스 등 소비자 혜택을 대폭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상품 라인업은 서비스 범위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웅진프리드360’은 합리적인 가격에 필수 서비스를 담은 에센셜 상품으로 의전관리사 2명과 수의, 상복 8벌을 제공한다.

‘웅진프리드450’은 서비스와 품질의 균형을 맞춘 스탠다드형으로 의전관리사 4명, 수 명품 수의, 상복 10벌을 지원하며 의전 기능을 한층 보강했다.

최상위 라인인 ‘웅진프리드540’은 프리미엄 고객을 타깃으로 의전관리사 5명, 특 명품 수의, 상복 20벌과 함께 꽃제단 지원금 30만원까지 포함했다.

모든 상품에는 장례전문 의전팀 파견과 50여 종의 장례용품, 고인 전용 리무진 및 장의 버스 서비스가 공통으로 지원된다.

또한 장례 전 장지 컨설팅이나 행정 절차 안내부터 사후 유족 심리 치유, 유품 정리 서비스까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가입 즉시 건강검진, 리조트, 반려동물 돌봄, 홈케어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우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장주기자cjj323@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최장주 기자
cjj323@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