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파워랩, 신규 리뉴얼 ‘파워살림세트’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1-14 13:41:26   폰트크기 변경      
“일상의 편리함을 담다… “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생활의 선물””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기업 ㈜파워랩(대표 김영민)이 실용성과 디자인 감성을 동시에 담은 신규 리뉴얼 ‘파워살림세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파워살림세트는 일상 속 편리함을 높이는 생활 필수품 8종으로 구성됐다. 세트에는 ▲파워롤백(중) 25cm×35cm(200매) ▲파워롤백(대) 30cm×40cm(200매) ▲미용티슈(100매) ▲파워지퍼백(소) 18cm×20cm(20매) ▲파워지퍼백(대) 25cm×30cm(20매) ▲뽑아쓰는 키친타월(150매) ▲파워장갑(50매) ▲캐릭터 수세미(2개)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 구성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품목만 엄선해 가정·사무실·이사선물 등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특히 모든 구성품은 파워랩의 위생·안전 기준에 따라 생산된 제품으로, 품질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살림맞춤형 세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신규 패키지는 파워랩의 브랜드 캐릭터 2종을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밝고 따뜻한 색감과 감성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박스 전면에는 “편리한 순간의 시작, 파워살림세트”, 후면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풍성한 선물”이라는 메시지가 더해져 브랜드 철학인 ‘편리함과 마음을 함께 전하는 살림’을 담고 있다.

㈜파워랩 김영민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구성품을 새롭게 꾸민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살림이 즐거워지는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 기획”이라며, “생활 속 편리함은 물론, 누군가에게 전해도, 스스로를 위한 작은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브랜드 대표 선물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워랩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선물하고 싶은 생활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포장재 기업으로서, 제품 구성과 포장재 생산 전 과정에 걸쳐 지속가능한 소재 사용 및 ESG 실천을 이어갈 방침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