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씨오케이컴퍼니-우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개발·제조 협력 본격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1-15 14:28:27   폰트크기 변경      


㈜씨오케이컴퍼니(대표 조태희)가 지난 12월 29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우리바이오㈜(대표 엄태욱, 윤지용)와 제품 제조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개발·제조 협력 본격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씨오케이컴퍼니의 조태희 대표와 권동윤 이사, 우리바이오의 윤지용 대표, 하민호 전무, 정준환 이사가 참석한 이번 협약식은 신제품 기획·개발 단계에서 설정한 기준이 제조 과정에서도 안정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씨오케이컴퍼니는 소비자 니즈와 시장 흐름을 반영한 제품 기획과 개발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전개해 왔다. 우리바이오는 리포좀 제조 제형기술을 적용한 특화 원료를 기반으로 리포좀 비타민, 알부민, 마그네슘, 콜라겐, 글루타치온, 커큐민 등 50여 종의 제품을 전문 생산·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으로, TEM 분석 장비를 포함한 30여 종의 품질 분석 장비와 연구·개발·생산·품질 전반의 체계적인 인프라 및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 ▲관절, 모발, 콜라겐 등 특화된 원료 기반의 제품 개발 협력 ▲건강기능식품 개발∙제조 협력 ▲유통 마케팅 협력 등 전사적 전략 협력 관계로 이어갈 계획이다.

조태희 씨오케이컴퍼니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가 꾸준히 섭취하는 만큼,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기반을 차분하게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오케이컴퍼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나우케어(Nowcare)’를 운영하고 있다. 나우케어는 콜레스타(콜레스테롤), 관절스타(관절·연골), 혈압스타(혈압), 오메가스타(오메가3) 등 중장년층의 주요 건강 고민을 관리하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