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김호윤 기자] 찬 바람과 난방으로 건조한 겨울은 가족과 지인에게 연약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 시기다. 특히 설을 앞두고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실용적인 수분 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은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연구개발해 의약품 정제 공정에 준하는 과정을 거친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원료로 한다. 피부 속건조에 대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 |
| 웰라쥬 ‘올리브영 X 망그러진 곰’ 에디션 / 사진: 휴젤 제공 |
최근 출시된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수딩 크림’은 초저분자 히알水™와 크로스HA 네트워크(CrossHA Network™) 등 휴젤의 수분 기술력을 기반으로 피부 속 30층 깊이까지 수분을 채워 속건조를 개선하면서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크림 제형과 달리 젤 크림 타입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며, 피지 분비가 많은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속 수분량이 195% 증가하고 유분은 32.67% 감소한 것으로 확인돼 속당김으로 인한 과잉 유분이 고민인 지성•복합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높인 ‘리얼 히알루로닉 망그러진 곰 에디션’도 선보였다. 올리브영이 주관하는 캐릭터 협업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출시한 해당 에디션은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앰플, 크림, 토너, 원데이키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X 망그러진 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설을 맞아 젊은 세대에게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는 선물로 활용 가능하다.
휴젤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찬 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피부 속 수분 손실이 쉽게 발생하는 만큼, 속건조까지 고려한 보습 케어가 중요하다”며 “설을 맞아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으로 가족과 지인에게 실용적이면서도 부담 없는 피부 관리 선물을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