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즉시 할인 행사
KB국민카드는 병오년 설을 맞아 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과 즉시 할인 등 다양한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H.Point를 제공하며, 이마트에서는 17일까지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G마켓·옥션·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B Pay 쇼핑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설 명절 선물 기획전’을 열어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트래블월렛과 MOU 체결
우리카드는 트래블카드 전문 기업 트래블월렛과 디지털 금융 및 결제 서비스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결제 인프라와 디지털 월렛 기술을 결합해 해외여행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휴카드를 공동 개발하고, 디지털자산과 연계된 플랫폼 기반 서비스로 협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IBK저축은행, 법인·개인사업자 대상 ‘기업자유예금플러스’ 출시
IBK저축은행은 지난 2일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금리 선택권을 확대한 수시입출금 상품 ‘기업자유예금플러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예치금액과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며, 고객이 자금 운용 목적에 따라 예치기간(30일 이상 최고 연 2.50%) 또는 예치금액(10억 원 미만 최고 연 2.50%) 중 유리한 금리 적용 방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