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사우동 406번지 일대 두 번째 사우스카이타운 조합원을 모집한다.
사우동은 김포시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김포시청과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대형마트, 금융권, 각종 병원, 영화관, 먹거리촌 등이 밀집 되어 있으며, 현재 공사중인 풍무지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11월 개점을 앞두고 있다.
김포시 최고의 학군의 사우동은 사업지 1㎞이내 초, 중, 고등학교가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하며, 특히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는 김포3대 명문고인 김포고, 풍무고, 사우고 등이 인접해 있다. 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들 사이에선 주거지역으로 선호도가 김포시 내에서 가장 높다.
“똑똑한 APT 두 번째 사우스카이타운”은 LG유플러스와 홈loT(사물인터넷) 협약을 체결해 해외에서도 원격으로 보일러나, 조명을 작동하고, 반려동물에 규칙적으로 먹이를 주는 등 스마트한 집 관리가 가능해진다.
첫 번째 사업지 사우스카이타운 100% 모집을 끝낸 현재 조합설립인가 접수를 완료한 상태다.
스카이타운의 업무대행사인 청일건설은 1차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 번째 사우스카이타운 역시 차질 없이 진행 시키는걸 목표로 두고 있다.
김포도시철도(골드라인), 시도5호선 등 김포시 큰 호재가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번째 사우스카이타운은 4월 20일부터 조합원을 모집하며, 홍보관 관람이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