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대한경제=김진후 기자] 전기공사공제조합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권광식)는 15일 제40회 총회(정기)와 제14대 이사장 선거를 위한 전자위임시스템 접속권한 비밀번호를 설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밀번호 설정 절차에는 권광식 선거관리위원장을 포함해 각 후보 측 선거관리위원인 김용진 위원(강기철 후보), 고정국 위원(박길호 후보), 김철수 위원(백남길 후보)(이하 기호순) 등이 참여했다.
접속권한 비밀번호는 조합원의 의결권 전자위임 내역을 보관하는 서버 접속을 총회 당일 공식 위임 결과를 공개하기 전까지 차단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내‧외부 부정한 접근이나 무단 침입을 방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의결권 위임 내역 열람을 차단하는 비밀번호도 설정해 이중 보안에 만전을 기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제40회 총회를 위한 의결권 전자위임은 16일 오전 9시부터 총회 전일인 22일 오후 6시까지 실시한다. 조합원은 일반안건은 대의원에게, 이사장 선임에 관한 안건은 이사장 후보자에게 각각 위임하는 구조다.
조합원이 각 이사장후보자에게 위임한 의결권 수로 나타나는 득표 결과는 오는 23일 제40회 정기총회 비밀번호 입력 과정을 거친 후 최종 공개한다.
김진후기자 jhkim@
〈ⓒ e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