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전기공사공제조합, 제1회 경영자문위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2-06-14 15:15:12   폰트크기 변경      

[e대한경제=김진후 기자] 전기공사공제조합 주요 위원회가 위원 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경영자문위원회를 시작으로 연달아 신규 위원회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백남길)은 13일 서울 논현동 조합회관에서 제1회 경영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신임 위원을 위촉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영자문위원회(위원장 장경래)는 백남길 이사장 취임 이후 새로 정비한 위원회 중 하나로, 경영 관련 사항과 이사회 및 이사장이 요청하는 사항에 대해 자문 역할을 담당한다.

백남길 이사장은 이날 회의에 참석해 위원 24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원장에는 위원 만장일치로 장경래(광명종합건설㈜) 위원이 추대됐다.

위원회는 조합 주요 현황을 파악하고 현재 추진 중인 중점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장경래 위원장은 “위원 한 분 한 분 모두 업계 경험이 풍부하신 분들로 구성해 마음이 든든하다”며, “조합 경영 발전을 위해 모든 지혜와 노하우를 쏟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백남길 이사장은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과 자잿값 인상, 고금리로 경영환경이 매우 악화된 상황”이라며 “어려운 시기 경영자문위원 여러분들께서 조합원과 조합을 잇는 주된 창구이자 메신저로서 최선을 다해주실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백남길 전기공사공제조합 이사장(앞열 왼쪽 다섯 번째)과 경영자문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기공사공제조합 제공


김진후기자 jhkim@

〈ⓒ e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김진후 기자
jhkim@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