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뉴테크우드코리아 합성목재 적용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8-14 10:35:50   폰트크기 변경      



 양주 옥정신도시 B5~B10블록에 지하1층-지상3층 규모, 전용 84㎡, 총809가구가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갖춘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들어설 전망이다.

양주신도시는 옥정지구와 화천지구로 나눠 개발 중인 수도권 동북부 최대규모의 신도시로,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등을 비롯해 교육, 편의시설 등의 기반시설이 조성되고 있으며,  GTX-C노선, 지하철 7호선 연장선 등 교통과 산업시설인 테크노밸리도 입주하여 자족기능을 갖춘 완성형 도시다.

독바위공원, 선돌 공원, 옥정 생태숲공원 및 초·중·고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1km이내에 상업시설이 있고 대형마트와 쇼핑몰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대단지 블록형 단독주택이 조성되는 만큼 단지 내에 실내 체육관, 엔드리스풀, 공유오피스, 키즈 스포츠 교실, 기구 필라테스, 실재 골프장, 피트니스 등 주거 컨시어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블록형 단독주택 809세대에 전국 스타벅스DT 500여 매장의 외장재를 공급 및 시공하고 있는 뉴테크우드코리아의 프리미엄 친환경 합성목재가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500세대의 외벽 사이딩과 테라스 데크 옵션 외장재에 적용된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블록형 단독주택은  현대건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현장으로, 스타벅스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하는 건축 자재로 적용되고 있는 뉴테크우드코리아의 프리미엄 합성목재를 적용하게 된다.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고급 자재를 적용한 단독주택으로 완공될 예정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