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신규 사무직원 임용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9-04 17:31:55   폰트크기 변경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왼쪽에서 3번째)과 본부장, 신입 직원 등이 임용장 수여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제공.

[대한경제=김승수 기자]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CI GUARANTEE)은 4일 기계설비회관에서 신규 사무직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과 제9차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정식 임용을 받은 신규 직원들은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본부 부서별 직무교육과 현장중심교육(OJT)의 수습기간을 거쳐 조합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과 자질을 갖추는 데 힘을 쏟았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임용장과 배지를 수여하며 “유능한 인재들이 조합과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조합의 혁신과 성장을 주도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임용식 후 개최된 제9차 확대간부회의에서는 중장기 목표인 ‘Appointment 2025’의 보증실적 등 달성현황을 바탕으로 향후 추진전략을 점검·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사장 공석에도 불구하고 지금껏 해온 것처럼 최선을 다해 힘을 합쳐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면서 “특히 조합원의 실질적 경영지원을 위한 신용평가 업무 및 상품개발, 제도개선 등에 집중하고 2024년 사업계획과 예산 수립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승수 기자 soo@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경제부
김승수 기자
soo@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