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PRO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 캡쳐. 사진: 시디즈 |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GC 프로(PRO)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연습센터에 게이밍 의자 ‘GC PRO’를 제공하고 다양한 후원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인터뷰를 통해 GC PRO로 훈련해온 국가대표팀의 열정과 노력을 조명하고, 시디즈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세부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 FC 온라인, 스트리트 파이터 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가대표팀 15명의 선수들의 인터뷰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선수들이 매일 공식 연습센터에서 10시간 이상을 훈련하며, 종목별로 GC PRO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시디즈는 이번 인터뷰 영상을 비롯해 선수들이 e스포츠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경기에 임하는 포부 등을 담아 치어풀(응원 현수막)을 작성하는 모습을 게임 종목별로 5편에 걸쳐 숏폼 영상으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선수들이 직접 만든 치어풀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과 숏폼 영상은 시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이밍 의자 GC PRO에 대한 상세 제품 설명과 함께 시디즈 GC PRO 마이크로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