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창업 브랜드 떡참이 홍보 마케팅을 강화하며 창업문의가 8개월 연속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떡참은 23년 미니언즈 단독 콜라보 진행, 미니언즈 굿즈 완판, 유명 유튜버 광고 진행, 마라떡볶이가 포함된 마라시리즈를 출시 등 홍보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떡참은 대표메뉴 떡참떡볶이를 비롯해 치킨,김밥 그리고 마라시리즈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떡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신메뉴 출시와 다양한 채널에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8개월 연속으로 창업문의가 증가했다. 떡참의 브랜드 파워 대비 합리적인 창업비용이 소자본으로 떡볶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떡참은 오픈마케팅 비용 지원, 창업비용 5가지 면제 등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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