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세스코, “제주도 위생 맛집으로 여행하세요”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9-27 16:30:33   폰트크기 변경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추석연휴 첫날인 9월 28일부터 제주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세스코 멤버스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토털서비스 플랫폼 제주패스와의 제휴를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스코가 위생을 관리하는 식당, 카페, 베이커리 등 제주도의 위생 맛집을 관광객들의 SNS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팬데믹 이후 침체된 제주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제주도 내 세스코 멤버스 매장 방문 후 해당 매장의 멤버스 마크 사진을 매장명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8명을 추첨하여 세스코 UV파워 트루살균 공기청정기, UV파워 공기살균기 센스미, 마이랩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추석 연휴 첫 날인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제주 지역 세스코 멤버스 매장 위치 등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주패스 렌터카에 비치된 홍보물을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패스는 세스코와 제휴하여 렌터카를 살균소독하는 카케어(Car-Care) 서비스를 지난 6월 런칭한 바 있다. 제주패스 내 더세이프렌터카 200여대 차량부터 시범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한 이 서비스는 차량 이용 고객으로부터 긍정적 리뷰와 재방문 의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제주패스에서도 케어 대상 차량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