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넥슨,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오픈 챌린지 참가 접수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0-19 15:36:41   폰트크기 변경      
26일까지 LVUP.GG 플랫폼서 참가 접수

넥슨이 26일까지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의 오픈 챌린지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 사진: 넥슨 제공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오픈 챌린지 시즌2’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픈 챌린지’는 ‘베일드 엑스퍼트’를 즐기는 15세 이상의 모든 이용자가 5인 1팀으로 참가할 수 있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다. 지난 시즌1에서는 22팀이 참여해 최강자를 가렸으며, 두 번째 개최를 통해 e스포츠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픈 챌린지 시즌2’ 참가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플랫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29일부터 예선전을 진행하고, 다음달 5일부터 결선이 열리며 ‘베일드 엑스퍼트’, ‘LVUP’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 결선에서 3ㆍ4위전은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결승전은 서울 레벨업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대회 모든 매치는 한 번 매치에서 지면 탈락하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예선전, 3ㆍ4위전에서 각 매치는 3판 2선의 ‘폭파 모드’로 승부를 결정하며, 결승전은 오프라인에서 5판 3선의 ‘폭파모드’로 치르고 온라인 생중계된다.

1등 팀에는 우승 상금 1000만원을 시상하며, 2등과 3등은 각각 300만원, 200만원을 제공한다. 예선 경기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VX 오픈 챌린지 시즌2 콜링카드’를 선물하고, 대회 중계 중 시청자 대상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넥슨캐시 3만 원’, ‘VX 장패드’, ‘우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계풍 기자
kple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