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노루페인트, 디즈니코리아와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 기념 굿즈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22 10:41:02   폰트크기 변경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 노루페인트


[대한경제=김민수 기자]노루페인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주최하는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를 기념해 고객 대상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의 플러피 페스티벌은 ‘토이 스토리3’의 ‘랏소(Lot-so)’,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Bing Bong)’과 같이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가 주인공인 행사다.

이번 굿즈 이벤트는 노루페인트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디즈니·픽사 캐릭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굿즈를 제공한다.

또 팬톤페인트 인스타그램은 디즈니코리아의 플러피 페스티벌에 사용된 컬러를 활용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루페인트와 디즈니코리아는 협업을 통해 캐릭터의 질감과 파스텔 톤 컬러를 모티브로 콘텐츠 컬러사운드 ASMR 콜라보 콘텐츠 ‘플러피 페스티벌’편을 제작했다. 영상은 지난 10월 노루페인트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인트잇수다’에서 공개된 이후 조회수 약 30만회를 달성했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잠실월드몰, 수원점, 부산 광복점에 플러피 페스티벌 팝업 스토어 공간을 팬톤페인트로 연출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제 크기의 디즈니·픽사 캐릭터 스태츄를 포함해 약 1000여종의 디즈니·픽사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