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G마켓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G마켓과 옥션은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런드리고는 앱으로 주문하고 세탁물을 집 밖에 내놓기만 하면 수거 및 세탁 후 하루 만에 집 앞으로 배송해 주는 간편 서비스다. 청소연구소는 집청소가 필요할 때 앱으로 간편하게 청소 예약을 하면, 청소 매니저가 방문해 거주 공간을 청소하는 서비스다.
런드리고를 처음 이용하는 G마켓, 옥션 고객이라면 ‘1만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처음이 아닌 기존 고객도 ‘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런드리고 모바일 이용권(5만원)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 단독 할인한다.
청소연구소 집 청소 쿠폰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청소연구소 신규 고객이라면 ‘2만원 할인 쿠폰’을, 기존 고객은 ‘7000원 할인쿠폰’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등록기한은 12월 말까지,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14일이다. 그 외에 정기청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할인쿠폰’도 1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런드리고X청소연구소 빈대 박멸 大프로젝트’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최근 해충 이슈로 그 어느때보다 철저한 위생이 강조되고 있어 런드리고,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