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해시, 2024년 축제의 해 홍보대사 이만기 교수 위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2-07 12:22:14   폰트크기 변경      
내년 전국체전, 김해방문의해,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 알리는 활약 기대

홍태용 시장은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서 열린 2024년 전국(장애인)체전 김해시 운영위원회 발대식에서 이만기 교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김해시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김해시는 2024년 주요 이벤트인 전국(장애인)체전, 김해방문의해, 동아시아 문화도시를 통합 홍보하고자 2024년 김해시 메가이벤트 홍보대사로 이만기 인제대 교수를 위촉했다.

홍태용 시장은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서 열린 2024년 전국(장애인)체전 김해시 운영위원회 발대식에서 이만기 교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 씨름계의 전설로 불리는 이만기 교수는 김해시 연고의 인지도 높은 체육인이자 방송인으로 현재 인제대 교수를 겸하며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축제의 해’인 내년 한 해 동안 김해에서 펼쳐질 메가이벤트를 홍보하는 데 앞장서게 된다.

앞서 사업별 홍보대사로 위촉된 체전 홍보대사인 골프선수 최혜진, 동아시아 문화도시 홍보대사인 가수 은가은 등 시 홍보대사도 분야별로 활약하며 내년 김해 메가이벤트 성공 개최 홍보 활동을 펼친다.

홍태용 시장은 “우리 시의 2024년은 축제의 한해이자 미래를 향한 도약의 한 해가 될 것이다”며 “특별한 한해를 특별한 분과 함께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김해=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kkochan2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