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삼화페인트, 생산본부 위치한 공주시 탄천면에 300만원 성금 기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2-21 09:55:49   폰트크기 변경      

지난 14일 충청남도 공주시 탄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희망2024 나눔캠페인 현금 기탁식에서 김정훈 삼화페인트 공주생산본부장(오른쪽)과 양희진 공주시 탄천면장이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삼화페인트


[대한경제=김민수 기자]삼화페인트공업㈜은 지난 14일 충청남도 공주시 탄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삼화페인트는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2015년부터 생산본부가 위치한 공주시의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8월 삼화페인트는 공주시 등 특별재난지역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3000만원의 지원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으며, 지난해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공주지역협의회와 안산지역협의회에 KF94 마스크를 총 10만장 기부했다.

2021년에는 방호복을 입고 땀 흘리는 코로나 의료진과 이용객을 위해 도로·바닥용 차열 페인트 ‘바이로드 쿨’을 후원했다. 바이로드 쿨은 적외선을 반사해 아스팔트나 콘크리트 바닥의 온도 상승을 방지하는 페인트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