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유사나, 프로농구 수원 kt소닉붐과 함께한 ‘유사나 브랜드데이’ 성황리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1-29 13:50:23   폰트크기 변경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지난 27일 수원 kt소닉붐아레나에서 프로농구 구단 kt소닉붐과 함께하는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kt소닉붐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며, 10개 구단의 선수단에게 프로농구 시즌 동안 퍼포먼스와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인 ‘헬스팩’ 과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뉴트리밀 액티브’ 등 선수들이 필요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 데이’는 유사나와 한국농구연맹의 6년 연속, kt소닉붐과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을 기념하는 자리로 유사나 가족들과 프로농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며 경기의 재미와 기쁨을 더했다.

이날 행사는 수원 kt소닉붐과 안양 정관장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함께했다. 경기 시작 전 장외에서는 룰렛 이벤트, 포토월, 치어리더와 마스코트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특별선물을 전달하며, 경기장을 찾은 유사나 가족들과 프로농구 팬들에게 즐거운 주말을 선사했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공식 뉴트리션 협약식과 시투, 유사나 가족들이 함께 한 애국가 제창 등을 진행하며 kt소닉붐의 승리를 응원하였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 브랜드데이로 경기를 관람하는 농구 팬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경험하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사나는 많은 분들께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한국 프로농구의 발전과 우수한 경기력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사나는 프로야구 이정후, 이종범, kt위즈, 프로농구 한국농구연맹, kt소닉붐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근대5종 등 수많은 종목의 전세계 국가 대표 및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