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시상서 보안 부문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2-19 09:16:04   폰트크기 변경      

(왼쪽부터) 송하봉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파트너 솔루션부문장과 한수철 티디지 본부장, 이항주 티디지 본부장이 시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디지


인공지능(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올해부터 연결자회사로 편입한 티디지가 파트너사인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2024 Korea Solution Partner Award)'의 '보안 부문 탑 파트너(Top Partner for Security)'상이다.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혁신성(Innovation)과 영향력(Impact), 고객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5가지 항목을 심사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분야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8개 파트너를 최종 선정한다.

보안 부문 최고 영예를 안은 티디지는 수상 배경으로 제조업계에서의 보안 및 규제 준수 요구 충족을 꼽았다. 제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AIP(Azure Information Protectio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고객사의 기밀 정보를 보호하고, 엄격한 산업 규제 준수는 물론 공급망 전반의 보안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티디지는 데이터 및 AI, 디지털, 앱 혁신, 인프라, 보안, 모던워크 부문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로 국내 주요 대기업과 금융기관에 마이크로소프트 365(Microsoft 365) 도입 프로젝트 및 애저(Azure) 인프라 구축, 그리고 운영 관리 사업을 수행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면서 Managed Service Provider(MSP)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영룡 티디지 사장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처리되는 데이터의 양이 급증함에 따라 데이터 처리능력 못지않게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티디지가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선도적인 파트너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 고객들의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하면서 시장을 점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김진솔 기자
realsound@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