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美청소기 ‘샤크닌자’ 신제품 멀티채널 판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2-27 11:33:34   폰트크기 변경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대한경제=전동훈 기자] 롯데홈쇼핑이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신제품을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방송은 이달 29일 오후 8시45분부터다.

롯데홈쇼핑은 앞서 14일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0일에는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진행한 판매 방송을 롯데온, 롯데카드에서 동시 송출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자 수 5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2월 평균 대비 60% 이상 높은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을 기획해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며 ‘멀티채널’ 전략의 성공사례를 지속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동훈 기자 jdh@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산업부
전동훈 기자
jdh@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