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페셜 파트너 인증 획득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0 10:23:54   폰트크기 변경      
인프라·DB MS Azure로 전환 및 고객 대응…실제 사례로 성과 입증


[대한경제=김진솔 기자] 인공지능(AI) 전문기업 라온피플 자회사인 티디지가 공식 파트너사인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애저 스페셜라이제이션(Azure Specialization, 이하 AS)’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AS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특정 솔루션의 기술 표준에 부합하는 전문 지식과 기술 경험에 대한 검증을 통과하고, 고객 사례에서 성과를 입증해야만 주어지는 공식 인증 프로그램이다.


자료:라온피플


티디지는 인프라 및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Infra & DB Migration)에 특화된 기술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로 인프라 및 DB를 마이그레이션(전환)하는 기술역량은 물론, 심층 지식과 특정 자격을 보유하는 등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관계 구축에 효율적으로 대응한 점이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했다.

김주영 티디지 총괄사장은 “데이터 관리와 보안이 생명인 금융기업과 글로벌 IT(정보기술) 및 제조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들이 안전하게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는 최적의 경로를 제공하고 효율적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용과 운영 측면에서 최적화된 Azure(애저)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 만들어간 성공 사례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페셜 파트너 인증으로 이어지면서 토털 클라우드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김진솔 기자
realsound@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