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24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5월3일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23 16:13:53   폰트크기 변경      
별빛 아래 봄 정취 만끽하는 특별한 산책

2024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코스 / 사진 : HDC리조트 제공


[대한경제=김정석 기자] 오크밸리가 한국걷기협회와 함께 이색 걷기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는 유료 운영되는 리조트 시그니처 콘텐츠 ‘소나타 오브 라이트’의 화려한 3D 라이팅 아트 쇼와 회원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명문 클럽 오크밸리CC의 웅장한 골프 코스 등 리조트 곳곳의 숨은 명소들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자연과 온전히 교감하는 색다른 여정을 체험할 수 있어 해마다 다시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걷기 좋도록 세심하게 기획된 5㎞의 2024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코스는 △탁 트인 페어웨이와 어우러진 리조트 전경이 파노라믹하게 펼쳐지는 카트 산책로 구간부터 △울창한 참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잔잔한 계곡물과 바람 소리가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는 오크밸리CC의 오크 코스 구간 △몽환적인 음악과 조명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 구간 △헨리 무어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공원을 거쳐 돌아오는 순서로 진행된다.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 사진 : HDC리조트 제공


올해는 출발 지점인 오크밸리 빌리지센터 광장에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로컬 플리마켓을 추가로 개장해 감각적인 핸드메이드 소품과 액세서리, 다양한 간식거리 등도 선보여 더욱 특별한 축제가 될 예정이다.

‘2024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는 5월3일 저녁 7시부터 9시, 8시부터 10시까지 2부제 출발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출발 전 머리띠, 야광봉 등의 지급품을, 전체 코스를 완주하는 참가자에겐 완보 기념 배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한국걷기협회 웹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까지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기준 1만원이다.

김정석 기자 jski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정석 기자
jskim@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