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테마정원 13일 개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13 16:06:37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현희 기자] DK아시아가 2만1313가구 규모로 리조트특별시를 조성하는가운데 시범단지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테마정원 등이 13일 문을 활짝 열었다.

DK아시아가 선보이는 조경시설은 단순 녹지를 넘어 정교하게 설계된 수목원처럼 구성돼있어 모든 가구가 4계절 변화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명품 브랜드 샤넬의 향수 원료로 쓰이는 금목서를 국내 최초로 단지 내 정원수로 식재했다.

수분양자들에게는 1억원 상당의 33가지의 '풀옵션'도 제공되는데, 각 실마다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최신 LG시스템 에어컨과 냉장·냉동 김치냉장고로 구성된 LG 오브제 컬럼 빌트인 냉장고와 가구내 무상으로 창고까지 제공된다.

DK아시아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5%로 낮췄다. 중도금 대출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해 총 분양가의 5%만 있으면 아파트 계약이 가능하다. 84㎡ 기준 아파트를 분양받으면 약 300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는 은행별로 4~5% 수준으로, 지난해 모집공고가 나와 '스트레스DSR' 적용도 피한 상태다.

단지 안에는 인천 최초로 GDR기기를 갖춘 인도어 골프장과 호텔식 수영장과 사우나, 극장 동시 상영작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관, 개인 독서실 등이 있고 이태리 명품 테크노짐 브랜드 운동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삼식 서비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럭셔리 요트 서비스까지 더해져 단지 안에서 고품격 생활이 가능하다.

주변 인프라 시설도 올해 8월 코스트코 청라가 입점하고 스타필드 청라도 2028년 출점 예정이다. 서울 아산병원 컨소시엄은 청라의료복합타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돼 오는 2029년 개원될 전망이다.


김현희 기자 maru@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김현희 기자
maru@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