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초기자금 부담 덜어주는 금융혜택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 공급 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14 16:04:21   폰트크기 변경      



고물가, 고금리가 계속 이어지면서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가 잇따르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계약금 정액제에 계약금을 10%에서 5%로 낮추는가 하면 통상 분양가의 50~60%인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금융혜택이 속속 나오고 있다.

HL 디앤아이한라㈜가 군산 지곡동 일원에 분양하는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 아파트가 저렴한 계약금과 중도금이 무이자와 계약축하금을 지원한다.

계약금 500만원으로 초기비용 부담이 낮고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며 계약축하금 및 계약잔금 무이자대출로 내 집 마련 시 자금부담을 덜 수 있다. 계약축하금 및 계약잔금 무이자대출 이벤트는 해당세대 한시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은 지하 3층 〜 지상 29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 A타입 305세대 ▲84㎡ B타입 157세대 ▲111㎡ 19세대 ▲115㎡ 26세대 ▲136㎡ 124세대 ▲258㎡ 2세대 등 총 633세대로 구성된다.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은 탁 트인 동간거리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와 조망을 극대화 했으며, 남북·동선간 통경축 확보로 단지 전체가 쾌적한 바람을 누릴 수 있다. 동 출입구에는 필로티를 설계해 단지 내 개방감을 높였다.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4베이 맞통풍 구조로 더욱 밝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고, 실내 미세먼지·공기 케어를 비롯해 택배·주차관리·원격검침·방범감지·난방·조명·에너지관리 기능 등 각종 특화 시스템을 마련 했다.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GX 공간이 있는 주민운동시설, 맘스카페, 다한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숲도서관, 비발디플라자, 향기초화원, 로비가든, 힐링가든, 팜가든 등 수경 및 녹지 경관도 즐길 수 있다.

하나로마트 농협(예정),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예술의전당, 군산의료원 등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고 은파호수공원, 은파근린공원, 수변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도보로 2분거리에 배정초등학교인 군산초가 있으며, 군산동산중, 군산여자상업고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수송·미장지구와 나운동 상업지역이 가까워 인근 생활인프라도 공유 가능하다.

새만금북로, 공단대로 등 교통망을 갖췄으며, 새만금 국가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근로자들의 출퇴근 편의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은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중으로, 모델하우스는 군산시에 마련되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