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27 10:09:10   폰트크기 변경      
국내외 MZ 세대 공략 위해 온라인몰 판매 시작

이스타항공×미스터두낫띵 컬래버레이션 굿즈 이미지 / 이스타항공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미스터두낫띵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상으로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미스터두낫띵의 협업 굿즈는 승무원 유니폼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로 다양하게 디자인됐다.

부담없이 구매 가능한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떼고 붙이는 스티커) 등 3종류의 상품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인형 △피규어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미스터두낫띵 굿즈 3종은 오늘(27일)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기내에서는 7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