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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화페인트, B2B 마케팅 강화… 쌍방향 소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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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06-10 10:48:10   폰트크기 변경      

사진: 삼화페인트공업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삼화페인트공업은 기업 고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는 대리점과 거래처에 카탈로그, 제품 시편을 제공하는 대면 마케팅 중심으로 진행했다. 앞으로는 온ㆍ오프라인을 두루 활용할 방침이다.

오프라인으로 발행하던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확대한다. 오프라인 뉴스레터는 삼화페인트가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소개, 시공 사례, 컬러 설루션 등을 담은 콘텐츠 모음집이다. 앞으로 온라인에서 월 1회 발행하고, 페인트 정보뿐 아니라 화학기업 종합 정보를 추가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레터는 삼화페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삼화페인트 뉴스레터’를 통해 구독할 수 있다.

신규 모바일앱을 개발해 다양한 페인트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시공 현장 소개, 시공 노하우, Q&A 등 콘텐츠를 포함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B2B마케팅은 80주년을 바라보는 삼화페인트가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기 위한 핵심 과제”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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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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