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키움운용,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 내달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6-21 16:26:27   폰트크기 변경      

사진 = 키움투자자산운용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은 다음 달 ‘2024년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투자 시장을 점검하고 분석하고자 기획됐다. 전문가를 초청해 하반기 주요 섹터를 심도있게 파헤쳐 보는 시간도 준비됐다.

첫 번째 강연은 김유미 키움증권 애널리스트가 ‘하반기 매크로 환경 점검’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상반기 인공지능(AI) 열풍과 더불어 글로벌 증시를 리드한 반도체 산업 전망과 투자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연사로는 베스트셀러 ‘반도체 투자의 원칙’ 저자인 우황제 작가와 김종협 키움투자자산운용 멀티에셋운용본부장이 나선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지금 모빌리티에 투자하라’ 저자 유지웅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이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 전망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포럼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 차례에 걸쳐 이뤄진다. 오프라인 포럼은 7월11일 개최되며 투자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개인투자자 20명을 선정해 소규모 프리미엄 포럼으로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7월3일까지 공식 블로그 키자매거진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온라인 포럼도 같은 달 22일 개최된다.

윤진웅 키움투자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2024년 하반기 반도체와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커져 펀더멘탈을 중심으로 섹터에 대한 철저한 공부가 필요한 시기”라며 “사내 외 전문가를 통해 심도 있는 투자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